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축제 FAQ 게시물. 총 2건, 1페이지 중 1페이지 2건 입니다. 본 데이터표는 3컬럼, 2로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로우는 번호, 질문, 조회수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질문 조회수
2 Question맛있는 음식좀 추전해 주세요!!! 1080
Answer 저희 장흥군은 장흥 삼합이 유명합니다. 장흥에서 기른 한우고기와 득량만권에서 생산되는 키조개 그리고 참나무에서 기른 표고버섯이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모두가 장흥에서 생산되는 건강한 먹거리 입니다. 또한 된장물회가 유명합니다. 약간 익은 열무김치에 회를 넣고 얼음을 동동~~~~ 입에서 사르를 ~~~~~ 장흥군에 위치한 횟집에서 드실수 있습니다. 식당은 물축제장 내에도 있으며 물축제장 기준 도보로 10분 이내에도 많은 식당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1 Question입장료 금액좀 알려주세요 1895
Answer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별도 입장료가 없습니다. 다만 체험프로그램을 이용하실때는 소정의 체험료가 있습니다. 체험료는 본 홈페이지(장흥물축제 홈페이지) 행사안내 - 체험프로그램 및 체험료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성인의 체험료에는 장흥군의 특산품 교환권 2,000원권이 함께 지급되오니 기간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즐길수 있는 체험거리는 지상최대의 물싸움, 살수대첩 거리퍼레이드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행사안내 - 프로그램 소개에서 확인하세요!!
게시판 검색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