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2018

  • 기   간 : 2018. 7. 27 ~ 2018. 8. 2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 관람객 : 48만명
  • 경제적 효과 : 299억원
  • 문화체육관광부 2019년도 문화관광축제 선정
  • 10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 대한민국 축제 컨텐츠 대상

2017

  • 기   간 : 2017. 7. 28 ~ 2017. 8. 3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 관람객 : 47만명
  • 경제적 효과 : 370억원
  • 문화체육관광부 2018년도 문화관광축제 선정
  • 9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 대한민국 축제 컨텐츠 대상

2016

  • 기   간 : 2016. 7. 29 ~ 2016. 8. 4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 관람객 : 33만명
  • 경제적 효과 : 310억원
  • 문화체육관광부 2017년도 문화관광축제 선정
  • 8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 대한민국 축제 컨텐츠 대상

2015

  • 기   간 : 2015. 7. 31 ~ 2016. 8. 6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 관람객 : 39만명
  • 경제적 효과 : 230억원
  • 문화체육관광부 2016년도 문화관광축제 선정
  • 7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 대한민국 축제 컨텐츠 대상

2014

  • 기   간 : 2014. 8. 1 ~ 2014. 8. 7 (7일간)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우드랜드 일원
  • 관람객 : 28만명
  • 경제적 효과 : 217억원
  • 문화체육관광부 2015년도 문화관광축제 선정
  • 6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 대한민국 축제 컨텐츠 대상

2013

  • 기   간 : 2013. 7. 26 ~ 2013. 8. 1 (7일간)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우드랜드 일원
  • 관람객 : 82만명
  • 경제적 효과 : 686억원
  • 문화체육관광부 2014년도 문화관광축제 선정
  • 5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축제브랜드 대상
  • 5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 대한민국 축제 컨텐츠 대상

2012

  • 기   간 : 2012. 7. 27 ~ 2012. 8. 2 (7일간)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우드랜드 일원
  • 관람객 : 80만명
  • 경제적 효과 : 650억원
  • 문화체육관광부 2013년도 문화관광축제 선정
  •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축제브랜드 대상
  • 4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 광주일보사 "광주, 전남 최우수 축제" 선정

2011

  • 기   간 : 2011. 7. 29 ~ 2011. 8. 4 (7일간)
  • 주   제 : 물과 숲 - 休
  • 장   소 : 탐진강 및 우드랜드 일원
  • 슬로건 : 춤추는 물결... 황금빛 여름!
  • 관람객 : 91만명
  • 경제적 효과 : 700억원

2010

  • 기   간 : 2010. 7. 28 ~ 2010. 8. 1 (5일간)
  • 주   제 : 물과 숲 - 休
  • 슬로건 : 넘치는 열정, 마르지 않는 추억
  • 관람객 : 88만명
  • 경제적 효과 : 650억원
  •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09

  • 기   간 : 2009. 7. 29 ~ 2009. 8. 2 (5일간)
  • 주   제 : 물과 숲 - 休
  • 관람객 : 70만명
  • 경제적 효과 : 600억원
  • 슬로건 : 군민은 친절! 향우는 협력! 세계는 참여!
  • 2009 전라남도 지정 대표축제 선정
  •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 KBS가 선정한 BEST 10대 우수축제 선정

2008

  • 기   간 : 2008. 7. 30 ~ 2008. 8. 3 (5일간)
  • 관람객 : 30만명
  • 경제적 효과 : 300억원
  • 2008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