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흥에서 남도한달여행하기 7박8일 나만의 힐링여행
- 기간2023.09.13 ~ 2023.09.20
- 키워드가족여행, 기타
- 등록자김OO
- 좋아요0
코스천관산자연휴양림다음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다음스파리조트 안단테다음수문해수욕장
장흥에서 남도한달여행하기 7박8일 나만의 힐링여행
장흥에서 남도한달여행하기 7박8일의 여행을 마쳤습니다. 이번 여행의 주제는 힐링 이였습니다. 힐링하면 뭐니뭐니해도 역시 숲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동백숲을 자랑하는 천관산자연휴양림에서 숙박하면서 전라남도 장흥군의 멋진 자연을 만끽하는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국립천관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하는 목공예 체험과 동백가족만들기 프로그램에도 참여하여 천관산에 저희 부부의 이름이 적힌 동백나무 한그루와 깊은 인연도 만들었습니다.
장흥군에는 피톤치드 가득한 멋진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가 있습니다. 이곳의 편백숲에서 힐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에는 편백소금찜질방이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 다양한 찜질방이 있는 편백소금찜질방에서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힐링에 온천욕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3박4일 숙박 했던 안단테리조트 는 장흥 앞바다를 바라 볼수 있는 좋은 조망을 가진 곳입니다. 멋진 득량만 바다뷰 자체가 힐링인데 이 멋진 바다뷰를 가진 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천연온천을 즐길 수 있었던 것 역시 장흥에서 한달여행하기 기간 중 빼 놓을 수 없는 힐링의 시간이였습니다.
스파리조트 안단테 인근에는 수문해수욕장이 있습니다. 키조개축제가 벌어지는 수문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 득량만은 멋진 힐링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7박8일 여행기간 중 6일 가량 비가 왔습니다. 많은 비로 원하는 여행일정을 다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대신 또 다른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7박8일의 장흥에서 남도한달여행하기 였습니다.